[브롤스타즈] 치킨 담당 크로우 가이드 & 팁

게임 공략/브롤스타즈|2019. 1. 22. 01:01



크로우는 젬 그랩, 솔로 쇼다운에서 특히 유용한데요.


젬 그랩에서는 죽으면 보석을 전부 떨어뜨리게 되는 지라 체력 회복을 방해하는 능력이 상당히 유용합니다. 이동속도도 최상위이고 도약 효과를 가진 궁극기도 있기에 떨어진 보석을 전부 먹고 도주하기에도 적합하죠.


크로우의 꽃은 솔로 쇼다운인데요.


파워 큐브 파밍은 느리지만, 빠른 이동 속도 덕분에 도망 다니기가 쉽고 근접 딜러의 경우 계속 쫓아다니면서 귀찮게 해 줄 수도 있습니다. 크로우 솔로 쇼다운에 대해 집중 공략을 하겠습니다.


킬각이 보여도 욕심은 금물


크로우의 기본공격에는 독 데미지가 있는데요. 하지만 딜링을 위한용도로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보통 상대의 체력회복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죠.


또 크로우는 사거리가 길고 이동속도도 빠르고 적중률도 높은편에 속합니다.

이게 크로우의 최고 장점이자 특징인데요.


양을 몰듯이 사거리가 짧은 친구들을 계속 괴롭혀서 맵을 돌아다니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면 사거리 짦은 친구들은 존버하는 다른 유저에게 결국 죽게 되죠.


존버하는 유저들은 어? 파워포인트다 먹고 떡상해야지 하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중요한점은 양념만 치고 빠져야 합니다. 파워포인트 아깝다고 달려들면 크로우가 죽게 됩니다.

쇼다운은 킬먹는 게임이아나라 생존게임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존버충이 스타파워를 먹음과 동시에 나에게는 그 존버충의 위치가 보이는데요. 다음 타겟 결정입니다. 그 존버충을 괴롭혀서 처음과 같은방법으로 몰아주면 됩니다.


당연하지만 이렇게 내몰리는 상대는 반드시 양각이 잡힐수밖에 없고 전투는 불가피해집니다.

이게 크로우를 무서워하는 이유이고 티밍을 가장많이하자고 하는 브롤러도 크로우인 이유죠.


앞의 과정에 익숙해지면 어느정도 피지컬을 자랑하는 크로우 아마추어가 되어있을 정도인데요.

이정도까지만해도 쇼다운에서 5위권 안에 드는건 꽤 많습니다.




크로우 1vs1vs1 삼자대면 팁


크로우를 포함한 약자 2명과 강자 1명이 있다면 그때는 생각을 더이상 하지말고 조이스틱을 돌린 후 그리고 약한놈을 패주면 됩니다. 그러면 쎈놈이 같이 패줍니다. 크로우를 팬다면...그냥 죽으면 됩니다.


이렇게 2등이 되면 감사의 인사를 하고 인사하면 됩니다. 명예로운 죽음이니까요.


크로우 팁들 


1. 티밍


티밍이 무조건 나쁘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하지만 티밍도 하나의 전략입니다.

근데 여기서 중요한점 티밍은 기간이 길지않아야 합니다. 언제든지 배신의 가능성이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근거리 블롤러랑은 티밍을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특히 초반에는요.

하지만 불가피한 상황이다? 그러면 항상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유리몸이니까요.


2. 수리검


수리검 3개를 한번에 맞추는 순간 당신의 목숨은얼마 남지 않은겁니다.


3개를 모두 명중했다는건 상대랑 근접한 상태라는 것이죠 . 즉 게임에서는 3개중에 무조건 1개만 맞춘다 라는 마인드를 가져야 합니다.


3. 궁극기


크로우의 궁은 최고의 도주기인데요.


무한한 변수를 만들수있습니다. 궁지에 몰리면 침착하게 벽을 넘어가면 됩니다. 10판중 7~8판정도 쓰이는데요.  공격용으로 사용하는건 1vs1에서만 해야 합니다.


4. 크로우 카운터


레온,다이너,화염병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