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위시 직업별 공격속도와 속성 그리고 추천 특성

게임 공략|2019. 1. 25. 21:34

직업별 공격속도 & 타격횟수 & 범위




*타격횟수는 1타를 여러대로 나눠서 때린다 1200대미지를 쌍검사가 때린다면

(260 + 410 + 530 총합 =1200)을 때린다. 


상대 방어력에 대해 나누어서 때린다고 손해보지 않는다.

(데미지 계산은 총합으로 먼저 하고 보여주기식으로 나누어서 때리기 때문이다)


*범위는 몹이 일정 범위내에 있을경우 최대 몇마리 까지 맞느냐를 뜻한다.(스플래쉬 데미지)


속성


전격속성(전격 마법사 스킬 중 전격효과가 있는 스킬)

화염속성(열염 법사 스킬 중 화염효과가 있는 스킬)

빙한속성(빙한 법사 스킬 중 빙한효과가 있는 스킬)

신성속성(성직자 스킬 중 신성효과가 있는 스킬)


-예로 각 법사들은 라이트닝 인첸트등의 버프 스킬들이 있음 

전격속성 데미지 15%증가,신성속성 데미지 15% 증가라던가


전격속성 스킬로 주는 피해 증가라는 옵션은 

버프형 스킬 & 각법사 속성 스킬 데미지를 뜻함



물리 피해(근접캐릭터)

미사일 피해(원딜 캐릭터)

마법피해(마법캐릭터)


물리 피해 증가 옵션 & 물리 스킬 피해 증가 옵션(둘다 평타와 스킬 데미지 둘다 증가)

미사일 피해 증가 옵션 & 미사일 스킬 피해 증가 옵션(평타와 스킬 데미지 둘다 증가)

마법피해 증가 옵션 & 마법 스킬 피해 증가 옵션(평타와 스킬 피해 둘다 증가)


-버그인지 기획의도 인지 확인이 안됩니다.




특성 


-특성은 1개 찍을때마다 비용이 두배씩 증가한다.

(6.5티어 스킬 10렙까지 소모골드가 약 3700만골드 필요)


-지속시간과 증가치 둘다 증가한다.

예) 3티어 투지의 경우 

1레벨 hp포션 사용시 일시적으로 기본 공격력이 1초간 2% 증가합니다.

10레벨 hp포션 사용시 일시적으로 기본 공격력이 10초간 20% 증가합니다.



추천 : ★

필수 : ★★

최우선 : ★★★



1티어  1~9레벨(1000골드)


아이언바디

-자신에게 적용되는 육체계 디버프를 2%의 확률로 무시합니다.


공격거부

-교전이 없었던 적으로부터의 첫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 증가합니다.


암흑

- 암흑속성 저항력 1%


고정표적 ★★

-고정형 적에게 화살 속성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독수

-자신이 독 디버프 상태일 때 적을 공격하면 4%의 독속성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전기흡수 

-전격 속성 공격을 맞으면 1%의 확률로 무효화시키고 HP를 회복합니다.


습기 

-자신에게 적용된 화상 지속대미지를 2%만큼 감소시킵니다.


부양 

-2%의 확률로 땅속성 공격을 무시합니다. 하지만 1초간 미사일 속성 공격에 2배 대미지를 입습니다.





2티어 10~19레벨(3000골드)


매직코트

-적의 마법 속성 공격을 1% 확률로 반사합니다.


전류발생

-근접 물리 공격이 1%의 확률로 1%의 전기속성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짜증 ★★

-자신의 공격이 적에게 블록 혹은 회피 당한 이후 다음의 기본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스턴회피

-자신이 스턴 상태일때 회피율이 2% 증가합니다.


아이기스

-2%의 확률로 석화 디버프 공격을 무효화하고 반사합니다. 

방패를 착용해야 발동됩니다. 석화 상태에서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수속성-mp회복 

-빙한 속성 공격을 당하면 1%의 확률로 자신의 mp를 2만큼 회복합니다.


서바이버

-팀원이 모두 전투불능 상태가 되어 혼자 남았을 때 방어력이 4%씩 증가합니다.


용기

-자신이 정신계 디버프 상태일때 기본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3티어 20~29레벨(5000골드)


박격포 ★★

-홀드 모드 상태에서 기본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투지

-HP포션 사용시 일시적으로 기본 공격력이 1초간 2% 증가합니다.


구사일생 

-자신이 사망에 이르는 공격을 받으면 1초간 2%의 확률로 무적 상태가 됩니다.


헤비웨이트

-2%의 확률로 적의 넉다운 공격에 저항합니다.


방탄

-1%의 확률로 적의 미사일 속성 공격을 무시합니다.


내성

-독속성 디버프 1%의 확률로 무시하고 1%회복


연타보너스 ★★

-물리 속성 기본공격시 1% 확률로 2연타


매직미러

-자신이 정신계 디버프에 걸릴 때, 확률적으로 주변 30범위내에 있는 적 1명에게 2% 확률로 같은 상태이상을 걸어줍니다.


초재생 

-체력을 회복하면 1%의 확률로 1티어급 육체계, 정신계 디버프가 1개 해제됩니다.





4티어 30~39레벨(7000골드)


처형자

-행동불가, 이동불가 상태의 적에게 자신의 기본 공격력이 2%증가되어 적용됩니다.


방어관통 ★★

-적 방어력의 1%를 무시합니다.


효과유지시간 확장 

-자신에게 적용된 모든 버프의 유지시간이 2%의 확률로 1초씩 증가합니다.


방패없음 ★★

-방패를 착용하지 않고 한손무기 장착시 무기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물결 ★★

-근접 평타 공격 사거리 1증가


회복량 증가

-hp포션 사용시 회복량이 2% 증가합니다.


격앙 ★★

-적이 자신의 공격을 회피하면 20%의 확률로 1초간 기본 공격력과 명중률이 2% 증가합니다.


빠른 회복 

-자신에게 적용되는 모든 속성의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1%만큼 감소합니다.


포스필드

-디버프상태일 때 방어력이 2% 증가합니다.


과묵

-자신이 침묵 상태일 때 기본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5티어 40~49레벨(10000골드)


치명타 - 폭발 ★★

-치명타 공격으로 적 처치시 주변 20범위내의 적에게 1%의 폭발 대미지를 줍니다.


사냥꾼

-적에게 메즈 바인드 등의 상태이상을 적중시키면 이동속도 1초간 10% 증가


슬레이어 ★★

-소형 사이즈의 적에게 3%의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헤비 드로우  ★★

-화살 공격시 적과의 거리가 100m 이내에 있으면 치명타 발생이 5% 증가합니다


풀파워

-체력 100% 일시 치명타 확률 2%증가


생존본능 

-hp가 25% 이하일 때 크리티컬 확률이 5%증가합니다.


멘탈충만 ★★

-자신의 체력이 75% 이상일 때 사용하는 스킬의 MP소모량이 0~2%만큼 감소합니다.


드래곤킬러 ★★

-대형 사이즈의 적에게 3%의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광폭화 

자신의 체력이 20% 이하일 때 이동속도가 2%만큼, 공격속도가 2%만큼 증가합니다.





6티어 50~59레벨(15000골드)


자신감 ★★

-주변 20m 내에 적이 5명 이상 있을때 기본 공격력이 2%씩 증가합니다.


히어로 ★★

-자신을 공격하는 적이 3명 이상 있을 때 공격속도가 2%씩 증가합니다.


치명타-mp회복 ★★★

-치명타시 mp가 회복됩니다.


분통

-치명타 공격을 당하면 1초간 기본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회복효과 상향 

-회복마법 또는 회복아이템의 효과가 1% 증가합니다.


끈적임

-나를 공격하는 적의 이동속도를 1%만큼 감소시킵니다.





6.5티어 50~59레벨(20000골드)


비스트헌터

-야수형 적에게 1%의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히트맨

-인간형 적에게 1%의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고스트헌터

-유령형적에게 1%추가데미지를 줍니다.


재사용시간 단축

-소모성 아이템 사용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만큼 단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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