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월드경영 팁 & 가이드 완벽공략

게임 공략|2019. 2. 6. 18:35

월드경영 완벽 공략입니다. 



출발에 앞서 [유지재고 중 운용할 무역품을 99개씩] 적재합니다.


현재 무역품이 15종류 실린 걸 볼 수 있겠는데요. 이것은 특별한 경우입니다 

[유지재고가 매우 잘 형성된 상태]라 볼 수 있죠


왜냐면 몇몇 무역품들은 마을의 취급선호도가 좋아서 구매 즉시 소진되기 때문입니다

(평균적으로 10~12종류로 유지재고 형성된다 보면 됩니다)


즉, 이번 월경은 평소보다 순수익이 약간 더 높게 나오는 판이 된다는걸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므로 이번판 순수익에서 130만정도를 뺀 금액이 평소 순수익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 계산 방식 : 시작 무역품 3종의 수익금 (한덩이당 70만)을 뺀다는 전제하에 무게도 같이 줄은 만큼 특산품의 추가구입/판매를 고려한다


전체 루트는 제 기준으로 서부-토렌트가 아닌 [서부-플로린-에페리아-칼페온-베어/케플란]으로 잡습니다.

이것은 전체적인 맵을봐서 [7세대말+3등급 마차 식량]으로 도달할 수 있는 최대 최다 마을을 적용한건데요.


[특산품 유지] 기능이 있어 은화 손실 없이 베어(월경 끝,시작)-토렌트-서부 이어나갈 수 있지만 식량을 야기하면 상황이 약간 달라집니다.


끝지점 루트(서부-토렌트)는 말의 식량한도 문제로 중간을 찝고 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럴경우 중간위치에서 마지막 필드는 한번 뺑 둘러 나가기 때문입니다





[빨간색]은 서부-베어/케플란, [노란색]은 서부-토렌트의 왕복 길입니다.


벨리아(월경 끝,시작)-서부(맵의끝)-하이델.

벨리아(중간위치)에서 서부(끝지점)으로 갔다가 하이델로 한번에 왔던길을 돌아가야하죠 (맵은 둥글지 않다)

식량 한도를 루트 시작과 끝에 맞춰 무역길에 낭비되는 식량을 최소화시키는게 요점입니다


전체루트는 서부-베어/케플란 (왕복)으로 보면 됩니다.


 ※ 베어/케플란인 이유


마지막 특산품의 시세율 차이입니다.

베어가 더 비쌀땐 베어로 케플란이 비쌀땐 케플란으로 종착 짓습니다. 





저장하고 크게 보면 더욱 편합니다.



특산품/무역품만 거래한 기본적인 월경 한판이였습니다.(식량:23~24000)

여기서 무역품은 총 28번 판매되었습니다 (최상의 운용재고)


순수익은 3200만가량으로 계산되며 무역품의 비중은 1900만정도 되겠습니다. (한덩이당 평균 70만)

나머지는 자연스레 특산품이 되겠습니다. (연달은 시세폭락으로 낮게 잡혔습니다)


추가로 떠돌이 판매 및 특수무역품, 약탈자 전리품 등등을 넣는다면 한판의 순수익은 더 높게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