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파 올스타 하오마루 공략! 반드시 뽑아야 하는 필수 캐릭터!

게임 공략|2019. 5. 22. 17:28


킹오파올스타가 벌써 콜라보가 시작되었습니다. 과금러들의 지갑을 노리고 나타났는데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SNK의 검극 대전 격투 게임인 '사무라이 쇼다운'의 주요 캐릭터들이 파이터로 등장합니다.


추가되는 캐릭터는 하오마루, 겐쥬로, 샤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 6인인데요.


그중에서도 사무라이쇼다운의 주인공이자 인기 캐릭터인 '하오마루'는 ' '사무라이 쇼다운 픽업 소환' 1차에서 파이터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답게 성능도 6인중 가장 좋습니다. 거기다가 전체 캐릭터 중에서도 TOP 10위안에 들어가는 캐릭터구요. 




사무라이 쇼다운 등급표


1위 하오마루 95점


2위 겐쥬로 91점


3위 우쿄 88점


4위 아마쿠사 87점


5위 샤를롯트 86점


6위 리무루루 85점


'하오마루'는 전형적인 공격형 파이터입니다. 리더 스킬로 "사무라이 쇼다운 파이터의 공격력을 45% 증가" 시킬 수 있으며, 자체 공격력 증가, 장풍, 광역기까지 스킬의 밸런스가 좋습니다.


하오마루의 특징


하오마루는 우수한 평가를 받는 청속성 파이터 '95쿄를 떠오르게 하는 무난한 스킬셋을 가지고 있습니다. 1스킬의 공격력 증가 버프와 3스킬의 출혈 피해 효과가 붙어 있으며 띄우기 공격, 하단 캐치 공격, 원거리 장풍 공격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상황에서 콤보를 만들기 좋습니다.


특히, 하오마루의 리더 스킬은 사무라이쇼다운 파이터의 공격력을 45%(60레벨 기준 55%) 증가시키기 때문에, 스코어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타치바나 우쿄'와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를 강화시켜 줄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성능을 끌어내기 좋은 우수한 리더 스킬입니다.


코어 패시브는 3스킬의 출혈 효과와 연계할 수 있는 '출혈 상태 적을 공격하면 대상의 공격력이 3초 동안 10% 감소(3레벨 기준)' 하는 '주인공'입니다. 공격적인 성능에 치중된 하오마루의 방어적인 부분을 보완해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코어 패시브인 '떠돌이 검사'는 치명타 적중 시 대상에게 3초 동안 공격력의 6% 출혈 피해(3레벨 기준)를 주는 효과입니다. 치명타 시로 제한되긴 하지만 우수한 상태 이상인 출혈 피해를 지속적으로 줄 수 있습니다.





하오마루 운영법


하오마루는 넓은 범위를 가진 시원시원한 스킬과 출혈, 공격력 버프 등 좋은 추가 효과를 달고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과 하단 모두를 커버하는 장풍 스킬 '오의 선풍열참'으로 원거리 견제가 가능하며 적을 즉시 다운시키는 '참철섬'으로 출혈 효과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출혈에 걸린 적은 하오마루의 코어 패시브로 인해 지속적으로 공격력이 감소하기 때문에 장시간 전투를 지속할 경우에도 지속 대미지와 공격력 감소가 나타납니다.


5초 공격력 버프를 가진 '오의 호월참'은 콤보 시작 스킬로 무난합니다. 큰 범위를 타격하며 적을 공중에 띄우기 때문에, '오의 호월참' ▶ '오의 선풍열참' ▶ '참철섬'으로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은 스킬 콤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선풍열참은 공중에 뜬 적과 다운된 적 모두를 타격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스킬을 먼저 사용하더라도 선풍열참을 이용해 콤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과금러들은 필수로 뽑아야 하는 고성능 캐릭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