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반쪽짜리 브롤러 타라 공략! 지인없으면 봉인추천!?

게임 공략/브롤스타즈|2019. 2. 27. 17:10



타라의 등급은 신화로 뽑기 힘들고 성별은 여자입니다.


난이도는 다소 높은 편인데요. 사실은 혼자서 플레이할때 크게 쓸모가 없습니다.

친구나 지인과 함께 플레이해야 제 성능을 낼 수 있는 반쪽짜리 브롤러에 가깝습니다.


역할군은 브롤러들 중에서 유일하게 척후병입니다.

평타는 카드 3장을 부채꼴로 던지는데요. 니타, 엘프리모처럼 관통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궁은 중력장을 생성해 범위 안의 적들을 모두 끌어모읍니다.


스타파워는 궁극기를 사용한 곳에 400의 공격력과 2400의 체력을 가진 분신을 소환하는데요. 그닥 의미있지는 않습니다.


장점


1. 범용성 좋은 평타


사거리가 나쁘지 않고 부채꼴이여서 짤짤이를 넣기 좋습니다. 근접에서는 샷건처럼 데미지가 늘어나고 관통을 이용해서 적들을 같이 때리는 플레이를 할 수 있구요.


2. 독특한 궁극기


데미지는 높은 편이 아니지만 끌려가는 동안에는 아무것도 못하고 끌려와서 거의 확정킬을 내버립니다. 첫 궁을 채우기는 어렵지만 궁이 성공적으로 들어가고 거기에 평타 몇방만 갈기기 시작하면 궁이 또 채워진다.


단점


1. 월등히 낮은 스텟


멀어질 수록 약해지는 딜, 높지 않은 체력, 약한 카드 한개의 딜, 긴 장전시간까지 전체적인 스텟이 월등하게 떨어집니다.


2. 너무나도 큰 팀 의존도


궁을 이용하지 않으면 1대 1을 이기기 힘듭니다. 짤짤이 위주로 플레이 하게 되며 마무리가 힘든 브롤러이기 때문에 팀이 손해를 많이 보게 됩니다.


3. 높은 궁 의존도


떨어지는 스텟에도 사람들이 타라를 쓰는 건 궁극기 하나 때문인데요. 궁을 가지고 있으면 올킬을 노리는 무서운 브롤러가 될 수 있지만 궁이 없으면 멀리서 불쌍하게 딜이 낮은 카드를 날리는 쭈구리가 되게 됩니다. 또 실수로 궁을 날리면? 그 판은 터졌다고 보면 틀림없습니다.





모드별 성능 및 운영


잼그랩


사이드를 맡는 것이 좋습니다. 준수한 견제력으로 돌려고 하는 상대를 견제하거나 옆으로 돌아서 카드 짤짤이로 궁을 채우는 플레이를 해야하는데요. 말리는 상황에서 궁으로 역전이 가능하는 플레이를 노립니다. 


같은 편에 타라가 있다면 되도록 붙어다니는게 좋습니다. 궁극기를 쓸 때 한타를 제대로 노릴 수 있으니 항상 시야안에 넣어놓아야 합니다.


쇼다운


별로입니다. 상자를 까는 속도가 느린편인데요. 맞다이도 강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궁을 빨리 채우고 부쉬에서 존버를 하거나 오는 적을 암살하는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중심으로 최대한 늦게 들어가야 하는데요. 궁만 있으면 어떤 브롤러와도 해볼만 합니다. 관통을 이용해 상자를 먹으면서 적을 견제 할 수도 있는데요.


듀오 쇼다운은 팀이 궁에 호응을 해줄 수 있고 타라의 모자란 부분을 커버 해줄 수 있기 때문에 솔로보단 편합니다.


하이스트


봉인 추천드립니다.


바운티


궁을 채워서 킬을 쓸어 담는 플레이를 하기까지 상대에게 별을 신나게 헌납합니다. 봉인


브롤 볼


OP입니다. 상대가 공을 떨구게 할 수도 있고 첫골이 터질 때까지 궁을 쓰지 않다가 골이 터지고 중앙에서 시작할 때 시작하자마자 궁을 날리고 트리플 킬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궁으로 골각을 만들기도 좋습니다.


빅 게임(빅)


비추입니다. 봉인.


빅 게임


비추입니다.


로보 럼블


쓰면 욕먹습니다.


보스전


봉인 추천합니다.



지인, 친구가 없으면 플레이 할 자격이 주어지지 않는 슬픈 브롤러 타라!

성능은 별로이나 묘하게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는 브롤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