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감시기지팩 등장 49,900원!!

게임이슈|2022. 6. 17. 08:06

 

오버워치2는 2022년 10월 5일에 정식 발매됩니다.

 

놀라운 것은 오버워치2는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바뀐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사실 좋지 않은 소식인데, 패키지 구매에 비해 돈이 더욱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저런 부가적인 매력적인 상품들을 팔겠다는 이야기니까요.

 

그리고 벌써 오버워치2 감시기지팩이 등장했습니다.

가격은 49,990원입니다. 

 

구성은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과 오버워치2 베타 이용권, 1시즌 프리미엄 배틀 패스, 전설 영웅 스킨2개, 오버워치2 가상 통화 2000, 감시 기지팩 조기 구매 전용 오버워치2 플레이어 아이콘입니다.

 

 

 

 

 

오버워치2 감시기지팩은 살만할까?

 

가상통화 2000의 가치는 2만원 정도의 가치일 것입니다.

배틀패스 가격을 예상해 보면 1시즌이 9주입니다.

 

아마 약 1만원 정도 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여기에 아이콘은 전혀 필요없는 요소이고 별로 이쁘지 않네요.

 

이 패키지는 기존 오버워치1을 구매하지 않았던 유저들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오버워치1 일반판의 가격은 45,000원, 레전더리 에디션 가격은 69,000원이였거든요.

 

오버워치2 감시기지팩이 나온 순간 오버워치1 패키지는 사라졌습니다.

즉, 감시기지팩은 기존 오버워치1 패키지를 대체하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버워치1 레전더리 에디션 구매 유저들에게는 별로 매력적인 선택지는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기존 레전더리 에디션 유저들에게는 할인 혜택을 줬어야 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기존 오버워치1 레전더리 에디션 구매 유저들은 구매를 보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른 매력적인 패키지가 등장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또 오버워치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았던 유저들은 오버워치2 감시기지팩 구매를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버워치2는 할만할까

 

오버워치1은 업데이트가 너무 느렸고, 핵이 판치고 있어 사실상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기 불가능했습니다.

블리자드는 이 단점들을 이미 알고 있는 상태이며, 패키지 형태로 만들면 모든 컨텐츠를 한번에 제작해서 선보여야 하는 만큼 이번 무료 플레이 전환은 이러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을꺼라고 합니다.

 

또한 시즌은 9주 단위로 진행되며, 전설 스킨보다 더욱 멋진 신화 스킨 등장과 핵, 불법 프로그램을 기존 오버워치1 과는 달리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합니다.

 

또한 PvE모드를 강력하게 보완해서 RPG요소를 넣어 독자적인 방향성을 추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러니 저러니 해도 오버워치만큼 재미있는 FPS게임은 드물고, 개인적으로는 무척 기대중입니다.

핵만 확실히 잡아준다면 글쓴이는 대부분의 과금 요소를 기꺼이 감수하고 즐길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