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효율적인 과금 및 보석 사용 팁

게임 공략/브롤스타즈|2018. 12. 28. 22:52


브롤스타즈를 하다 보면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과금 및 보석 사용법입니다.


가장 효율적으로 과금 & 보석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소과금은 무조건 특가를 노리자


- 슈퍼셀은 시간을 돈으로 파는 개념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3,4만원으로 남보다 시간을 사 봤자 조금 게임을 더 한 정도가 될 뿐 많이 앞서나가지 못 합니다.


소과금에게 가장 효율이 좋은건 특가입니다.


2. 스킨은 취향


- 스킨에 손해나 이득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에 들면 구매합니다.


3. 세일하지 않는 항목은 사지말고 기다리자!


- 슈퍼셀은 상품 세일을 많이 합니다. 5만원 짜리를 사라면 안사지만 이걸 2만5천원에 준다면 사고 싶어지는게 사람입니다. 이런 심리를 잘 이용하는 슈퍼셀이라 거의 모든 항목은 시간이 지나면 할인을 합니다.


4. 완성품은 가치가 떨어진다.


- 시중에 판매하는 물건은 가공을 거칠수록 가격이 높아지지만 브롤스타즈는 반대입니다. 


가공되지 않은 상품일 수록 가치가 높죠. 상자 개봉 보다는 토큰 더블러 토큰 더블러 보다는 티켓 효율이 더 좋습니다.




5. 토큰 더블러 vs 로보럼블 비교


큰 차이는 없습니다.


티켓에 몰빵 할 필요 없고 티켓 적당히 사고 맞춰서 더블러 구매해서 병행으로 하는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6. 토큰더블러,티켓은 세일하면 무조건 사는게 이득


가장 효과적인 구매 물풉니다.


7. 확정 브롤러 살때는 세일하는 확정 브롤러 상품을 사자! 


신화+영웅 세일하면 389에 파는데 솔직히 저정도 보석 사용해서 신화 영웅 뽑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고민은 되지만 구매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389보석으로 영웅과 신화를 반드시 얻지는 못 하지만 저정도 보석이면 골드와 pp를 짭잘하게 얻을 수 있고 브롤러도 무조건 안나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다소 애매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본인이 pp와 골드가 목적이 아니라 브롤러 잠금해제에 뜻이 있다면 구매를 고민하는 것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