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드레드소울 성장 가이드라인! 노바스톤 방어구 스킬 도감짝까지!

게임 공략|2019. 3. 1. 16:03

오늘은 헌소 성장 가이드라인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가장 효율적인 테크트리입니다.


1. 노바스톤은 일단 박고 또 박는게 이득



위 스샷을 보면 알겠지만 부관에 노바스톤 장착 갯수가 누적되면 패시브 스탯처럼 다양한 효과가 활성화 됩니다.


노바스톤이 가득찼습니다 뜰 때마다 이건 남는거니까 강화나 해야지 하며 흰색 녹색 스톤을 강화하는데 써버리는 분들이 있는데요.


망합니다.


세이비어 스톤 자리는 세트 효과 맞추어가며 제일 등급 높은 애들로 장착하고 흰색 녹색은 부관에 일단 꼴아박아서 미티어 스톤 효과를 활성화 시켜야 합니다.




2. 무기, 방어구 등급은 막 찍어도 된다


장비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늘 하는 말이지만 티어는 일반 무기류는 다 찍어도 됩니다.


희귀 이상부터도 찍어도 되긴 하나, 왠만하면 내 손에 맞는 무기 위주로 찍거나 모든 게임이 그러하듯 내가 무기를 선택하는 경우는 드물고 뽑기 (판도라) 가 점지해준 무기를 되도록 키우는 것이죠.


기본적으로 거의 모든 무기는 3초부터 제 몫을 하거나 효율이 극대화 됩니다.


본인이 사용해본 결과 일부 무기들은(본크, 윈슬, 나폴) 1초 때도 쓸만은 하지만 그래도 3초 했을때부터 생기는 스킬의 시너지와 1초 때의 느낌은 천지 차입니다. 


2-1 스킬을 몰빵할 무기는 고민하자


무기의 티어는 막 올려도 되지만 스킬 포인트 찍을때는 고민해야 합니다.

물론 최적의 성장과 빠른 효율을 위해서는 자신이 생각하는 무기만 올리고 다른 것들은 배제하고 성장하는 방식이 좋을지도 모르나


이 게임 특성 상 공중. 다운. 스턴에 취약한 몹들이 분명히 존재하고 그에 맞는 무기를 썼을때 효율이 더 나옵니다.


물론 넘사벽으로 스펙을 올려 딜찍누를 할 시 그런 취약점을 깡그리 무시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그런 핵과금러이거나 당신이 원하는 무기가 5초 될 가능성이 높을거라는 생각을 일찌감치 버리는게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육성해서 스킬 포인트도 얻고 언제라도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할 수 있지만 하다보면 분명히 딜이 뭔가 부족한데 같은 상황이 벌어집니다.


그럴 때 슬슬 스킬을 찍을 때가 된 것인데요. 스킬만큼은 고민해서 찍는게 좋습니다.


3. 결장, 협동전은 필수


결장 포인트 언제 모아서 투멘 뽑나 싶겠지만 착실하게 모으면 35~40일 되면 뽑습니다.

주말 상점 생겨서 주말에 코인살 수 있으니 이제는 더 빠르게 뽑는데요.


일단은 명예증표는 뽑지 말고 투멘부터 뽑아야 합니다. 투멘 뽑아봤자 무엇 하나 싶겠지만 전조 컨텐츠가 부관 하나 하나가 강림 열쇠라고 생각하면 되기 때문에 부관부터 뽑는게 이득입니다.




3-1 부관은 비전스킬이다


당신이 증표를 모아서 승급 시켜도 부관이 스킬을 쓰지 못하면 그야말로 고기방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일단 비전 2까지는 먼저 찍고 그 이후부터 승급 고민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비전이 뚫려 있을 때와 없을 때의 차이는 승급을 했을 때보다 더 큰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일단은 비전스킬부터 뚫어야 합니다.


4. 자신의 주력이 되는 무기의 도감작은 필수


이미 가지고 있는 무기라 할지라도 일반도 강화하고 희귀도 강화해야하는데 그 이유는 도감 효과 때문입니다.


해당 무기 장착 시 도감 효과를 보게 되는데 이게 생각외로 차이가 큰데요. 

물론 윈슬은 나사빠진 도감 효과인데 생각외로 공중 적중력은 나쁜 편은 아닙니다.


이게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생각외로 결정적일때 띄우느냐 못 띄우느냐를 결정할 때가 많은데요.

도감 효과도 무시 못하니 꼭 신경쓰도록 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