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무과금 유저 추천 캐릭터

게임 공략|2019. 5. 18. 00:00


어떤 게임이던 과금 유저도 있지만 무과금 유저가 있습니다. 무과금 유저들은 게닛츠, 폭주 이오리, 폭주 레오나가 아닌 본인이 하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 하는 성향이 강한데요.


킹오파 올스타는 무과금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과금, 소과금이 키우면 유용한 캐릭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95 쿠나사키 쿄


일반 캐릭 패왕 영원한 파랑조합의 리더입니다. 일판 기준 아직 95쿄를 이기는 파랑리더는 없습니다! 

빨강속성의 저격덱이 필요하다면 무조건 들어가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죠.


화상 디버프가 있어 딜링 능력도 우수하며 성장 퀘스트로 스폐셜 카드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공격력 증가 리더 스킬을 가진 파이터 중 가장 밸런스가 좋습니다. 


다운 캐치가 가능한 장풍 공격과, 공중 콤보가 가능한 백식 귀신 태우기, 자체 공격력 버프인 칠십오식 개까지 버릴 스킬이 없습니다.. 한번 키워두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커는 95 이오리가 가장 좋습니다.




95 시라누이 마이 


무과금 유저들에게 최고 인기 캐릭터중 하나인 95 마이! 초반에 뽑고 시작하면 정말 유용합니다.

화력이 일반 캐릭 기준으로는 막강하기 때문에 녹색 속성 저격덱이 필요한 퀘스트,이벤트에 딜러 역할을 톡톡히 해줍니다.


화상 디버프가 있어 딜링 능력이 우수하며 성장 퀘스트로 스페셜 카드를 기본 제공해 주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또한 평타 1,2,3 스킬 후 초필살기까지 쉽게 이어져 콤보가 쉬운것도 장점입니다.

스트라이커는 95 킹 or 95유리가 가장 좋습니다.


96 료 사카자키


보라조합의 자속성 리더 역할을 제대로 해내는 캐릭입니다 

스킬셋이 다단계 히트로 짜여저 있어서 공격력 배율 세팅으로 짠다음 파랑 속성 이벤트에서 뛰어난 딜을 뽑을수 있습니다. 높은 방어력은 덤이구요.


호포로 스킬 연계를 시작하면 공격력 증가 버프 효과로 후속 스킬들의 대미지가 증가하고, 코어 패시브를 익히면 슈퍼 아머까지 적용되어 모든 콘텐츠에서 안정적인 스킬 연계이 가능합니다.


스트라이커는 96 유리 사카자키가 가장 좋으며, 96 로버트 가르시아도 좋은 편입니다.


97 아테나


97 아테나는 메카 게니츠 초 강림 이벤트 때문에 키우는것이 주 이유인데요. 이 이벤트의 저격 속성인 노랑속성에다가 메카 게니츠 메달을 더 받을수 있는 보너스 지정 캐릭이기 때문이죠.


게다가 방어타입에 Hp 회복까지 달려 있어서 메카 게니츠 이벤트 전에 미리 미리 준비 해놓는게 좋습니다.


스트라이커로는 96 아테나가 가장 좋습니다.




97 킹 


노랑조합의 리더 역할을 하는 캐릭입니다. 폭주이오리를 제외하고는 최강 노랑 리더라는 장점이 있구요.

이것만으로도 가치가 충분한데 97셀미 리더로 사용하실때 엄청난 시너지효과를 가지고오는 캐릭터입니다. 


코어돌파시 파워게이지5칸이상일때 치명타확률이 50퍼에서 최대 100퍼까지 올라갑니다. 또한 파워게이지가 높을때 스킬데미지도 증가하여 엄청난 데미지를 뽑아낼수있습니다. 이 장점은 특히 에픽던전 챕터2 AS루갈 던전(황속성약점)에서 빛을 냅니다.


스트라이커는 97 마이, 97 료 중 취향대로 쓰면 됩니다.


97 셸미


HP가 70% 이상일때 공격력 55% 증가" 라는 특이한 리더 특성으로 모든 캐릭터를 소화해 낼 수 있는 리더입니다.. 굉장히 핫한 캐릭터중 하나죠.


HP 회복이 달린 캐릭이나 공격 무효화 캐릭을 조합하는건데, 특성상 자기가 직접 조종 해야 한다는것과

장풍 계열 조합에 취약하다는것 때문에 호불호가 다소 갈리는 편입니다.


리더스킬의 범용성이 너무 좋은게 최고의 장점입니다. 다만 스킬들이 잡기 위주라 타격감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 것이 다소 단점입니다. 


스트라이커는 97 크리스와 97 야시로가 좋습니다.

 

96 치즈루


숨겨진 꿀캐릭으로 소문난 96 치즈루!! 파워 게이지 채워 놓은 상태일 때 무적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고 난이도 던전 클리어에 좋습니다. 


다만, 무적이더라고 피격 판정은 받기 때문에 피격 회수 미션일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리더를 하기 보다는 위 셸미 조합에 굉장히 좋으며 96 기스를 리더로한 방어형 조합에도 유용합니다. 특정 조합에서 필수적으로 쓰이는 캐릭터입니다.


스트라이커는 96쿄, 96이오리, AS 치즈루 전부 고성능으로 어느것을 써도 무방합니다.


95 유리 사카자키 


초록 조합의 리더 역할을 하는 캐릭입니다. 게니츠를 제외한 최강 초록 리더!

노랑 저격덱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키우면 반드시 밥값해 줍니다.


스트라이커는 95킹이나 95 마이 취향대로 쓰면 됩니다.




96 기스or 95하이데른


두명 다 방어형 타입의 리더입니다. 두 캐릭 중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키워놓으면 반드시 큰 도움을 줍니다.


97 김갑환 


4성이지만 타격계 공격력 40% 증가 리더 스킬이 굉장히 유용해 무과금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입니다. 범용성이 좋으며 타격계형 스킬을 많이 가진 캐릭터들과의 조합이 좋습니다.


싸울때도 발차기 위주로 싸우기 때문에 보는 맛이 뛰어납니다. 스트라이커로는 97최번개, 97장거한 둘 중 취향껏 쓰면 됩니다.

             

97 유리 사카자키


4성으로 김갑환과 비슷하지만 범용성이 더 좋은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파이터의 액티브 스킬 피해량이 30% 증가하기 때문에 누구와 팀을 짜도 좋습니다.


여성팀 보너스를 받기 좋아 무과금 여캐릭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스트라이커로는 97 아테나가 좋습니다.



무과금 강력 추천 캐릭터들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저 또한 소과금러이기 때문에 97김갑환을 리더로 97이오리,97료사카자키, 94테리, 97셸미를 주력으로 키우는 중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