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coc) 13홀 등장! 신규영웅! 12월 업데이트 떡밥 정리

게임이슈|2019. 11. 7. 12:50

 

 

드디어 13홀이 나온다는 공식 영상이 떳습니다.

 

바바리안 킹, 아처퀸, 그랜드 위든에 이어 4번째 영웅이 등장을 암시하는 사진입니다.

 

이건 뭘 뜻하는 걸까요? 바로

 

Xlll, 즉 13의 표시입니다.

 

 

공격이 변화한다고 합니다. 무슨 뜻일까요?

이건 현재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대체 무슨일이지?! 바로 새로운 건물입니다.

 

아래 오른쪽을 보면 새로운 건물이 등장한다는 암시도 나타납니다.

 

이번에도 장인 떡밥이 등장합니다.

깨알같이 물음표(?)가 떠 있습니다.

 

새로운 컨텐츠를 암시하는 스샷이네요.

이전에도 장인이 집 나가는 떡밥을 투척했던 적이 있었죠!

 

이번에는 장인이 오른쪽으로 사라져 버립니다 ㅎㅎ

 

 

가출이 아주 취미가 되버렸네요

 

저 화살표를 확대하면

 

비행선이 나옵니다.

장인은 또 어디로 떠나는 걸까요.

 

13홀 등장 이제 대비해야 합니다. 12홀 풀업하신분들, 맛집 배치 이제 정식 배치로 바꾸고 자원 모아두세요.

골드, 엘릭서, 다크엘릭서 꽉 채워놓고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합니다.

 

13홀은 12월달에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 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는 12월 15일입니다.

 

COC 나온지 6년이나 되었는데 아직도 계속 업데이트를 해 줍니다.

평생 할 수 있는 게임이 되겠네요.

 

물론 13홀도 금방 풀업하겠지만요.

 

클랜에 보면 10홀, 11홀 분들도 아직 많이 계신데, 13홀 나오는 걸 보면 많이 갑갑할지도...?

한 10년 후에는 20홀까지도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댓글()